2018 S / S Hera 서울 패션 위크, 어느 배우가 스포트 라이트를 받습니까?

0
57


[김민수 기자] 2018 S / S 헤라 서울 패션 위크 10 월 16 일 시작하기 21 일 끝내기. 한국의 최고 수준 디자이너는 미디어와 산업계의 사람들을 협박합니다.

디자이너를위한 패션쇼는 별표가 없습니다. 유쾌한 여행을 찾았습니다. 그대의 최강희, 공작의 패션과 집중.

#Lee Da-hee

매력적인 여배우 리 다희 (Lee Da-hee)는 18 일 한 인터뷰에서 빅 헤럴 서울 패션 위크 YCH 패션쇼에 참석했다. 이날 그녀의 순발력은 깜짝 놀랐다.

[편집자 추천]  고급스럽고 여자는 흰색 원피스를 입는다. 모두 옷을 입는다. 또 하나의 항목으로 멋진 모습을 완성하고, 똑같은 바람을 피우고, 똑같은 여배우에게 선보일 수 있습니다.

#Choi 강희 베이비


안면 여배우 최강희는 그 이야기를 받았다. 긴 옷을 입고 밝은 빛으로 꾸미기. 그녀는 깨끗한 믹스 앤 매치 스타일의 기사를 보냈다.

[편집자 추천]  최강희의 매력적인 코디네이트 포인트는 컬러 매치입니다. 드레스를 캐주얼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습니다. 한 장의 부츠는 보통 색깔을 사용합니까?

#Gong Hyo Jin

패셔니  스트링  공효진은 개성이 강하다. 팬티와 팬티와 팬클럽들.

그대, 다른 스타일의 색상을 선호하십시오. 그 대단한 우수성과 일치하는 색상과 세부 항목 및 결과 패션.

상단에서, 당신의 스타일에 따라 디자인을 할 수 있습니다. 또 허리띠는 작은 수 있습니다. (사진 : bntnews DB, stylenanda)

문의 : news@bntnews.co.uk

NO COMMENTS